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미용기기와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로 화장품 관련주와 미용기기 관련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인지도가 높으며 해외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피알 주가와 에이피알 목표주가, 사업내용 등 확인해 보세요.
에이피알 개요
2014년 10월 10일에 설립된 에이피알은 뷰티 및 피부미용기기, 패션,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6개의 브랜드(메디큐브, 에이프릴스킨 등)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디큐브는 뷰티의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하여 'AGE-R' 뷰티 디바이스 라인을 론칭하였습니다. 2023년 기준으로, 이 디바이스는 국내 및 해외에서 약 168만 대가 판매되었으며, 이를 통해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였습니다.
또한, 디바이스 연구개발 회사인 ‘ADC’와 생산 전문 기업인 ‘에이피알팩토리’를 설립하여 독보적인 경쟁력을 확보하였습니다.
에이피알 최근뉴스
- 에이피알, 김희선과 함께한 '울트라 튠 40.68' 신규 광고 공개
- "에이피알, 성장세 이어간다…수출 감소 우려는 과해"-다올
- IMM인베스트먼트, 4년만에 '에이피알' 엑시트 잭팟 [넘버스]
- [이번주 추천주] '수출 실적株' 에이피알·삼양 등 눈여겨볼만
- '쿠쿠' 밥솥 다음은 미용기기…에이피알·동국에 도전장
에이피알 주가
에이피알의 주가는 상장 첫날 공모가 25만원에서 최고가 467,500원까지 오른후 계속 하락해 최저 211,500원까지 떨어졌다 최근 다시 오르고 있는 추세 입니다. 에이피알은 고주파 기반의 피부 탄력 증진 미용기기 울트라튠을 발매하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에이피알의 해외 매출도 늘고 있어 에이피알 주가 전망에 긍정적이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에이피알 목표주가
화장품 미용기기 관련주 에이피알은 올해 상장한 회사로 공모가 25만원으로 상장하여 최고 467,500원까지 올랐다 떨어진 후 다시 오르고 있습니다.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 미용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과 화장품도 만들고 있으며 해외 수출 비중도 증가해 에이피알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에이피알 목표주가 확인하시고 투자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자 | 종목명 | 목표주가 | 이전 대비 | 투자의견 | 증권사 |
---|---|---|---|---|---|
24.06.05 | 에이피알 | 400,000 | 0 | 매수 | 다올 |
24.05.31 | 에이피알 | 450,000 | 0 | 매수 | NH |
24.05.29 | 에이피알 | 0 | 0 | 한화 | |
24.05.28 | 에이피알 | 430,000 | 0 | 매수 | 한국투자 |
24.05.27 | 에이피알 | 420,000 | 0 | 매수 | 흥국 |
24.05.22 | 에이피알 | 420,000 | 0 | 매수 | 미래에셋 |
에이피알 투자정보
📊 시가총액: 2조 4,766억원
🥇 시가총액순위: 코스피 134위
📈 상장주식수: 7,620,178주
💰 액면가/매매단위: 500원 / 1주
🌏 외국인한도주식수: 7,620,178주
💼 외국인보유주식수: 457,768주
📉 외국인소진율: 6.01%
💡 투자의견/목표주가: 4.00매수 / 425,000원
📅 52주최고/최저: 467,500원 / 211,500원
💹 PER/EPS(2024.03): 27.79배 / 11,676원
📈 추정PER/EPS: 20.84배 / 15,573원
📚 PBR/BPS(2024.03): 8.27배 / 39,222원
에이피알 사업내용
에이피알의 홈 뷰티 디바이스는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있으며 주요 제품은 부스터프로, 부스터힐러입니다. 당사는 홈 뷰티 디바이스 사업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서 APR DEVICE R&D CENTER(ADC)에서 디바이스 기술을 개발하고 (주)에이피알팩토리에서 디바이스 생산을 담당하여 디바이스의 밸류체인 전 과정(기획-연구개발-생산-판매-사후관리)을 통합하였습니다.
화장품은 메디큐브(더마코스메틱), 에이프릴스킨(고기능 저자극 피부솔루션), 포맨트(라이프스타일 뷰티)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메디큐브는 피부고민별로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으며 디바이스와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에이프릴스킨은 당근, 카렌둘라 등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기반으로 만든 제품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고 있으며, 포맨트는 내면의 고유한 매력이 표현될 수 있게 만드는 향수, 바디워시 등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4년 1분기 기준 사업부문별 매출 비중은 홈 뷰티 디바이스 45%, 화장품 및 뷰티 44%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별로는 국내가 56%, 해외가 4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에이피알 기타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