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주식회사의 최근 주가 동향을 살펴보면, 7월 1일 현재 주가는 474,000원으로 전일 대비 15,000원 -3.07%하락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농심의 52주 최고가는 599,000원이며, 최저가는 347,500원 입니다. k푸드의 인기로 농심은 국내외 시장에서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농심 주가 전망과 목표주가 알아봅시다.
농심 개요
농심은 면류, 스낵, 음료 등의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며, 브랜드 파워, 연구개발 역량, 생산 및 품질, 경영 능력 면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주요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농심 아메리카', '상하이 농심푸드' 등 주요 종속회사들과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백산수를 먹는 샘물 분야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 중이며, 국내외 수요 확대에 대비해 생산 능력을 대규모로 확충하고 있습니다.
농심 최근 뉴스
- 농심, 명동에 '너구리의 라면가게' 오픈.
- [이지혜의뷰]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에 농심 주가 웃는다.
- IBK證 "농심 목표가 16%↑…하반기 해외 시장 성장 통한 실적 기대".
- "라면 1등 농심 변화 이끈 비결은?…시너지 극대화에 주력".
- ‘저칼로리’ 힘주는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카구리 출시.
농심 주가 전망
농심의 전망은 긍정적인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분석에 따르면, 농심은 하반기 해외 시장 성장에 따른 실적 기대감이 유효하며, 특히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농심의 해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과 실적 개선 기대감과 농심의 해외법인 실적 회복을 전망하는 분석이 있으며 이러한 분석은 농심이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의 인기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기대를 나타냅니다. 농심이 국내외 시장에서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으며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상황은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투자 결정에 앞서 다양한 시장 정보와 전문가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농심 목표주가
일자 | 목표주가 | 이전 대비 | 투자의견 | 증권사 |
24.07.01 | 580,000 | 80,000 | 매수 | IBK |
24.06.27 | 610,000 | 50,000 | 매수 | NH |
24.06.13 | 550,000 | 50,000 | 매수 | 대신 |
24.06.05 | 530,000 | 0 | 매수 | 메리츠 |
24.05.30 | 530,000 | 80,000 | 매수 | 메리츠 |
농심 사업 내용
농심은 국내 식품업계 대표기업을 넘어 글로벌 식문화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면류, 스낵, 음료 등의 판매를 주사업으로 하는 농심은 브랜드 파워, 연구개발 역량, 생산 및 품질, 경영능력 면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주요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NONGSHIM AMERICA, INC. , SHANGHAI NONGSHIM FOODS CO., LTD. 등 15개의 종속회사들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세계 최대의 면류시장인 중국과 세계 경제의 중심인 미국에 현지공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경영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국내 라면시장은 인구 구조 및 생활패턴의 변화로 인해 양적으로 저성장 추세에 있어 제품의 편리성 강화 및 고급화를 통해 질적 성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매운맛 선호 트렌드를 재해석한 신라면 더레드를 출시하는 등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 수요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해외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략거점인 중국과 미국/캐나다, 일본, 오세아니아 지역의 경우, 지속적인 신규지역 개척과 ‘辛’브랜드 및 프리미엄 제품을 집중 육성하고, 유럽과 동남아 지역은 각 국가별 특성에 적합한 효율적인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나갈 계획입니다.
국내 스낵시장은 주 소비층인 아동/청소년층 인구가 지속적으로 감소함에도 불구하고 고급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 증가에 따라 고부가가치 제품 및 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질적 성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차별적인 기술력을 이용하여 먹태깡 청양마요맛 등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기존 제품의 지속적인 리프레싱을 통해 시장 선도자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국내 음료시장은 수요는 안정적인 반면, 신규 진입장벽이 낮아 경쟁이 대단히 치열합니다. 당사는 백산수를 먹는샘물 분야의 독보적 브랜드로 육성 중이며, 신규 음료 브랜드인 데이플러스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또한, 전국에 걸쳐 탄탄하게 구축된 영업망을 활용하여 생수, 탄산음료 및 주스 카테고리에서의 점유율 확대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가능한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신규 카테고리 개척, 차별적 신기술 확보, 원료공급체계의 선진화 및 식품 안전성을 위한 품질보증체계 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기후변화 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강화하는 등 지속가능한 미래가치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농심 투자 정보
💼 시가총액: 2조 8,832억원
📊 시가총액순위: 코스피 124위
📈 상장주식수: 6,082,642주
💵 액면가/매매단위: 5,000원 / 1주
🌏 외국인한도주식수 (A): 6,082,642주
🌍 외국인보유주식수 (B): 1,186,366주
📉 외국인소진율: 19.50%
💡 투자의견/목표주가: 4.00매수 / 542,143원
📅 52주최고/최저: 599,000원 / 347,500원
📈 PER/EPS (2024.03): 16.88배 / 28,076원
📊 추정PER/EPS: 15.49배 / 30,607원
📚 PBR/BPS (2024.03): 1.10배 / 429,698원
💰 배당수익률 (2023.12): 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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